기획 회의 필진 선정 등을 할 때 어떤 방식으로 논의하는 지 궁금합니다. 일반 신문사와 분위기가 어떻게 다른지 문득 알고 싶어졌습니다. 🦊 일반신문사와 다르다면 법률신문은 법조에 집중한다는 점입니다. 법학을 전공한 기자들이 꼼꼼하게 취재한 내용을 매일 아침에 데스크에 보고를 하면, 데스크는 즉시 처리해야 할 기사는 인터넷법률신문으로, 긴 호흡으로 깊이 취재해야 할 사안은 보충취재를 거쳐 법률신문에 인쇄합니다. 필진 선정의 기준은 법조인인지 여부만이 아닙니다. 해당 분야에 얼마만큼 전문성이 있는지, 글의 표현력은 어떤지도 살펴 봅니다. 뛰어난 필진 그룹은 법률신문의 자랑입니다.
새로운 판례를 좀더 많이 소개해 주시와요 🦊법률신문은 판례기사를 고르는 기준도 꼼꼼합니다. 사회적 이슈가 된 판결은 물론이고, 법학의 관점에서, 그리고 법 실무의 관점에서 의미가 있는 판결들도 중요하게 살핍니다. 계속해서 더 좋은 판례를 많이 발굴하겠습니다.
로펌 관련 소식에 관심이 많습니다. 747덕분에 이런 류의 맞춤형 서비스에 감사드립니다. 🦊대한민국의 법조계의 한 축을 담당하는 변호사 업계에 대한 소식도 중요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독자님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좋은 기사 많이 발굴하겠습니다.
우편으로 받는 신문은 7일 더러는 보름정도 지나 배달되는데 매일 받아볼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신문 배송 꼼꼼하게 챙기겠습니다. 전통적인 우편배송 뿐만 아니라 뉴스레터, SNS등 독자님이 법률신문 뉴스콘텐츠를 편리하게 받아보실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연구하고 적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따끈따끈한 정보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독자님의 따끈한 마음이 느껴져서 큰 힘이 됩니다. 😀
🦊굿모닝law747팀은 독자들의 피드백을 소중하게 읽고 있습니다. 유용했던 내용, 고쳐야 할 것들, 어떤 것이든 여러분의 이야기를 남겨주세요. 굿모닝law747팀에 큰 힘이됩니다.